Sloshing & Slamming

가속도 및 LNG 선 등의 글로벌 항해 선박 안에서 발생하는 내부 슬로싱으로 인해 발생하는 하중은 선박의 안전 설계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. 선박들은 파 슬로싱 같은 중요한 내부 강제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에서 화물칸 탱크는 컨테이너 시스템에서 추가적인 하중을 경험하게 됩니다. FLOW-3D의 비 관성 기준 프레임 모델(Non-Inertial Reference Frame model )은 복잡한 운동 파라미터를 정확하게 용기 내의 액체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도록 사용되어 집니다.

FLOW-3D’s TruVOF 접근 방식은“Green water” (hull over-topping 과 wave spray로 인해 선체를 덮은 물) 뿐 아니라 Slamming analysis같은 현상들에게 적절한 답을 줄 수 있습니다.

FLOW-3D accurately predicts liquid cargo and propellant motion in fuel tanks. Simulation courtesy of Bureau Veritas.